수강후기

수강후기

다엘음악학원 2주년을 축하합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건희
작성일20-03-18 10:17 조회408회 댓글0건

본문

다엘음악학원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ㅎㅎ.제가 학원 생긴지얼마되지않아서 왔는데 벌써 2주년이라니 시간이 너무빠른거 같아요! 평소에 피아노 선율이 좋다고 생각해  언젠가 피아노를 꼭 배우겠다고 생각했는데 저랑 마음이 같은 친구가있어서 더욱 적극적으로 학원을 찾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인이고 교대근무다 보니 스케줄을 맞춰주는 곳이 잘없고 가격대도 너무높아 부담스럽더라고요ㅠㅠ. 그러다 우연히 블로그에서 다엘 음악학원을 보게되었는데 시설도 되게 깔끔해서 일단 너무 끌렸습니다. 그래서 곧장찾아가 원장님가 상담을 하니스케줄도 잘맞춰주시고 심지어 제일 중요한 가격도 엄청나게 배려를 많이해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부분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어요 ㅎㅎ. 

저는 가격,스케줄 도 배려를 해주시는것도 감사하지만 무엇보다 수업방식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저는 친구와 함께 그룹수업을 하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물론 1시간동안 옆에서 개인레슨해주시는 것도좋지만 10분,20분씩  쪽집게 처럼 딱 집어 가르쳐주시고 몇분간 개인연습시간있는게 수업능률이 개인적으로 더 높은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는 직장인이라 갑자기 경조사,회식등으로 갑자기 일이 생길때 있어요ㅠㅠ  심하면 하루전에 급하게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는 일이 종종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이해해주시고 다시 스케줄을 잡아주시는 선생님께 항상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있습니다.

저도 어느덧 다엘음악학원을 다닌지 1년이라는 시간이지났는데 돌이켜보면 가르침에 비하면 제가 실력이 그만큼 늘지 못했다고 생각이 들어요ㅠㅠ
생각해보니 악기는 선생님의 가르침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실력도 부족하고 회사때문에 한번도 학원 연주회에 참석한적이 없었던거 같습니다ㅠㅠ

다엘음악학원이 2주년동안 많이 성장했듯이 저도 좋은선생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많이 노력해서 학원연주회에 참가하는 좋은연주를 하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다시한번 다엘음악학원의 2주년을 축하드리고 그동안 다엘음악학원을 더욱 성장시켜준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전하고싶습니다.
요즘 울산에도 코로나환자가 계속 급증하고있어요ㅠ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